한국 언론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언론사 경영자, 임원, 국실장 및 기획, 마케팅담당 고급 간부와 언론관련기관 및 단체장 등을 대상으로 BI인 미디어인포(MEDIA21.info)을 언론기관 단체장과 일선 신문사의 경영진을 대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.
 
NO.424
~NO.474
NO.396
~NO.424
NO.360
~NO.396
NO.326
~NO.395
NO.307
~NO.325
NO.278~
~NO.306
NO.254~
NO.277
NO.220~
NO.253
 
"2017년 12월 기준
 
 
 
   미디어경영연구소 자체 경영분석 연구 보고서 및 워크숍 자료
   언론기관, 단체, 학계의 언론경영 관련 연구보고서, 발표주제
   언론사 내부 자료 및 사보, 노보 등
   기타 언론관련 구내외 매체의 정리, 종합
 
 
 
   주요범위 : 국내외 언론 경영 및 마케팅 관련 동향과 경영분석 위주
   가공방법 : 단순 뉴스전달이 아닌 언론업계 동향과 흐름을 비교 분석
   특기사항 : 언론사 내부자료는 타매체 공포시 제한적 게재 (비밀준수)
 
 
   [미디어인포]는 고급정보의 공유를 위한 연구지원 차원에서 자료관리와 관련한 연구소의 인건비 일부를 개별

   부담하시는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
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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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신문 [미디어인포] | 서울아00867(2009-05-18) | 발행/편집실무 이중훈